HKTDC Hong Kong Gifts & Premium Fair

You are receiving this trade promotion information since your contact resides in the database of HKTDC.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directly as this address is unattended. For enquires 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email, please contact exhibitions@hktdc.org
HKTDC
View this online | Forward to friends | Subscribe eNewsletter Share :  Facebook Twitter 微博
세계 최대 규모의 선물용품박람회와 함께 앞서 가는 기회


홍콩무역발전국(HKTDC) 주최의 홍콩선물용품박람회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선물용품박람회이다. 2012년에는 최신 제품과 새로운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전 세계 47,000명의 바이어가 방문하였고, 총 35개국 4,100개의 업체가 참가하여 혁신적이고 품격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각 국가를 대표하는 선물용품 관련 협회에서 18개 그룹관을 구성하여 참가한 바 있다.

 풍부한 사업 기회
홍콩선물용품박람회 2013이 제공하는 새로운 해외사업기회를 놓치지 말자. 세계 각국에서 모인 수 천 개의 참가업체들은 다가오는 시즌의 최신 선물용품을 바이어에게 원-스탑 쇼핑으로 제공한다. 풍부한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더불어 진행되는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는 참가업체와 바이어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판로 개척을 돕는다.  

 세미나에서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홍콩선물용품박람회는 바이어에게 최신 제품과 비즈니스 트렌드에 대한 흐름을 보여준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 진행되는 세미나를 통해 최신 산업 시황과 정보를 알아 볼 수 있다.

 스마트한 부스 구성과 서비스
홍콩선물용품박람회는 제품 품목 별로 홀이 구성되어 있어 바이어가 빠르고 효율적으로 찾고자 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회계, 비즈니스 상담, 물류, e-비즈니스와 마케팅서비스 등 고품격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는 모두 본 박람회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생산적인 성과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주요 특징

7321 Design Co., Ltd.
Product: Dossier Neverending Collection-Stitch Notebook
 
green & associates (HK) Limited
Product: Flower pot
 
Hellolulu Living Solutions Limited
Product: All day laptop bag

Hong Kong Brand International
Co., Ltd.

Product : Plush Tissue Roll Case
 
Meke Marketing Consultancy Limited
Product: Biodegradable plastic can
 
Nextime (Hong Kong) Limited
Product: Clock

OFESS Limited
Product: Umbrella
 
Trio Best International Limited
Product : BookBank
 
Welly Die Casting International Limited
Product: Mini Cooper USB Flash Drive

    더 많은 제품 보기

 테마 별 구성
홍콩선물용품박람회 2013의 세분화된 테마 별 구성은 제품 소싱을 쉽고 빠르게 도와준다.
Luxury Gifts  NEW 
하이엔드의 고품격 선물용품을 찾는다면 럭셔리 기프트존을 놓치지 말자.

Baby Gifts  NEW 
베이비 샤워세트, 의류 및 장난감 등 유아관련 선물용품에 대한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iAccessories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관련용품과 액세서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새로운 선물용품 소싱의 아이디어를 찾아볼 수 있다.

Hall of Fine Designs
최고급 유명 브랜드와 디자이너 제품이 전시되며, 품격 있는 전시환경을 제공한다.

Green Gifts
Green Gifts는 전 세계적인 환경에 대한 관심을 반영한 테마관으로, 에너지절약용품과 재생자원을 이용한 친환경 선물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Tech Gifts
Tech Gifts에서는 비즈니스, 여가 및 휴대전화를 위한 최첨단 기술의 전자제품이 전시된다.

World of Gift Ideas
고품격 디자인과 장인정신이 담긴 수공예품 등 선물용품의 세계적인 흐름을 World of Gift Ideas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all Order Zone
Small Order Zone은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최소주문수량으로 거래할 수 있는 존이다. ‘이곳’을 클릭하면 소량주문이 가능한 더 많은 제품정보를 볼 수 있다.

 Smart Gifts’ Talent on Show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품은 수많은 경쟁 속에서 성공하기 위한 필수요소이다. ‘홍콩 스마트 기프트 디자인 어워드’는 유능한 디자이너의 참신한 아이디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박람회 기간 중 수상 제품을 챙겨보는 것을 잊지 말자. 이 행사는 홍콩수출협회가 주최하며 올해 2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홍콩의 유망한 선물용품업체와 디자인 전공자들을 위한 선구자적 글로벌 쇼케이스가 될 것이다.  

 더 많은 정보 보기
   

 보너스 소싱 기회
홍콩선물용품박람회 2013과 동기간 진행되는 홍콩국제프린팅&패키징박람회는 프린팅&패키징 제품과 서비스 및 우편물류서비스에 관한 원스탑 소싱 플랫폼으로써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양질의 서비스
HKTDC SME Centre에서는 무료로 인터넷 서비스와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한다. 전시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은 문서작성, 팩스, 이메일 등의 비즈니스 업무와 ‘중국 비즈니스 상담 서비스’ 등과 같은 전문 서비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HKTDC Design Gallery에서는 홍콩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이너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HKTDC가 드리는 특별한 서비스
바이어만을 위한 트래블 인센티브 항공권 할인 서비스 비자 등록 서비스
HKTDC는 바이어를 위한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각국 HKTDC 지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과 드레곤에어항공은 모든 클래스에 대한 항공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 http://eventsoffer.cathaypacific.com 에서 이벤트코드 MICE622을 입력하면 할인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홍콩출입국의 비자발급요건 및 관련 안내사항을 링크된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선물용품박람회의 초청장이 필요한 경우, 박람회 개최 2달(8주) 전까지 HKTDC에 초청장을 신청하기 바란다.
신규 바이어는 트래블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성함과 업체명, 국가명 및 연락처를 작성하여 Visitor.promotion@hktdc.org로 문의하기 바란다.

무료 입장 뱃지를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바이어는 아래와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무료 입장 뱃지를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한 바이어 등록은 홍콩 이외 지역 거주자는 2013년 4월 5일까지, 홍콩 거주자는 2013년 4월 15일까지 가능하다.

스마트폰 이용 정보 – 아이폰 iPhone App Store 와 블랙베리 BlackBerry App World 구글 Google Play 에서 HKTDC Mobile을 다운받을 수 있다.

모바일 페이지 - visit www.hktdc.com/wap/gifts/T118


바이어라면 잊지 마세요!
홍콩선물용품박람회 2013 개최 전, 스마트폰에 HKTDC Product Magazines 어플리케이션을 미리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 특징
  • 홍콩선물용품박람회 2013의 모바일 카탈로그#
  • 나의 부스방문기록 서비스 NEW 
  • 제품 트렌드 소개
  • 참가업체와 바로 연락할 수 있는 핫라인 플랫폼 제공
HKTDC Magazines 은 Apple App StoreGoogle Play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박람회 7일 전부터 이용 가능

 Hktdc.com의 무료 소싱 서비스
부스번호와 제품 사진이 담긴 관련 참가사 목록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전시회장에서 HKTDC.com Free Sourcing Service 표시를 찾아보자.

 문의처
- 고객서비스 : (852) 1830 668
- 팩스 : (852) 2824 0026
- 이메일 : exhibition@hktdc.org
 
Advertisement
Customer Service Line/客戶服務專線:(852) 1830 668  Terms of Use / 使用條款 Privacy Statement / 私隠政策聲明
© 2012 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All rights reserved.
38/F, Office Tower, Convention Plaza, 1 Harbour Road, Wan Chai, Hong Kong
Email: hktdc@hktdc.org
© 2012 香港貿發局版權所有, 對違反版權者保留一切追索權利。
香港灣仔港灣道1號會展廣場辦公大樓38樓
電郵: hktdc@hktdc.org
www.hktdc.com


To manage your HKTDC e-subscription, please click here.
如欲更新您的香港貿發局電郵訂閱,請按此處
If you wish to unsubscribe to this type of promotional message, please click here.
若閣下不欲繼續接收這類型推廣信息,請按此處